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현금영수증 신청은
[ARREO 홈페이지]
"충전소 메뉴 → 현금영수증 발행신청" 에서 가능합니다.
[015WORKS 홈페이지]
우측 상단 '…' 메뉴 → '마이페이지' → '결제정보-현금영수증 발행신청' 에서 가능합니다.
- 계좌이체 혹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된 건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한 결제 건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하며, 영수증 출력만 가능합니다. 영수증은 충전소 > 결제내역에서 출력하거나 카드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결제건의 경우 해당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입금 요청서 작성이 어려워요! |
입금 요청서 작성이 어려우신 고객님의 경우
고객센터 015-8504-0006 으로
[입금일자 / 입금자명 / 입금금액 / 충전하려는 아이디] 를 기재하여
문자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
발신번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발신번호 등록은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의 내정보 → 발신번호 관리 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015WORKS 홈페이지에서는 우측 상단 점 세개 메뉴 클릭 후 '마이페이지' → 발신번호 관리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 인증 수단을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 하시는 경우
☞ 아이디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일치해야만 인증 가능합니다.
타인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는 등록이 불가하며, 원하시는 경우 명의 이전 후 발신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명의이전 방법 안내)
다만, 명의 이전시 휴대폰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이후 서류인증으로 진행 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인증 수단을 "서류 인증"으로 진행 하시는 경우
☞ 아이디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일치하거나, 아이디 명의자가 재직중인 회사 업체 번호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 서류 인증시 필요한 서류 안내 ※
가) 명의자 본인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
[ 필요서류 ]
1. 통신사 가입증명원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발급가능)
나) 아이디 명의자가 대표인 사업체 번호를 등록
[ 필요서류 ]
1. 통신사 가입증명원
2. 사업자 등록증 (명의자와 대표가 일치해야함)
다) 아이디 명의자가 재직중인 사업체 번호를 등록
[ 필요서류 ]
1. 통신사 가입증명원
2. 사업자 등록증
3. 재직 증명서
* 첨부파일이 여러 개인 경우 zip파일로 압축하여 올려주시거나, 이메일로 첨부한 후 비고에 기재 바랍니다.
필요 서류가 하나라도 누락될 경우 신청이 반려됩니다.
또한 승인까지 평일기준 1~2일 소요되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 후 충전이 되지 않아요! |
1. 무통장 입금요청서를 작성하지 않고 계좌로 입금 하시는 경우
2. 입금요청서 작성 후 안내 드리는 계좌가 아닌 예전 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시는 경우
3. 입금요청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4. 입금자명으로 확인 가능한 최대 글자(7자)를 초과하여 정확한 입금자명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입금을 하시더라도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요청서를 작성하지 않으신 경우 작성 후 문의 주셔야 하며,
입금 요청서 작성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ARREO 홈페이지] - [충전소 → 충전하기 →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선택 → 입금금액 및 입금자명 입력 → 입금요청서 작성하기 버튼 클릭]
[015WORKS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캐시충전하기 →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선택 → 입금금액 및 입금자명 입력 → 입금요청서 작성하기 버튼 클릭]
직접 작성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리겠습니다.
이미 작성 하신 경우 입금정보(입금하신 계좌번호/입금자명/입금일자/입금금액) 을 정확히 확인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수동 처리되므로 영업시간(평일 09:00 ~ 18:00)에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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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충전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처음 충전을 하시는 경우 신분증 사본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는 보이스 피싱 같은 건으로 인해 법이 강화된 부분으로 반드시 인증이 필요하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가입하신 분의 신분증을 당사 팩스(FAX : 02-3485-6710) 또는 이메일(help@arreo.com)로 보내주셔야 하며,
보내주실 때 가입자분의 아이디(휴대폰 번호)와 사유(충전 등록 요청)를 적어 주셔야 합니다.
보내주신 후 아레오 고객센터 번호로 문자를 남기시거나, 1:1 상담 게시판에 요청을 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전송결과는 '성공'인데 실제로 문자를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
문자메시지를 전송하고 전송결과에서 '성공'으로 나오는데, 문자를 못받았다고 하는 경우는 대부분 이동통신사 스팸필터링 서비스에 의해 스팸으로 분류되어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차단된 문자를 확인 하시려면 수신자 본인이 단말기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문자 확인과 같이 개인정보관련 내용은 본인 이외 타인은 조회할 수 없으니 수신자 본인이 직접 확인 하셔야 합니다.)
※ 이동통신사 스팸필터링 확인 방법
각 이동통신 3사에서는 스팸필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팸필터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경우 보낸문자가 스팸으로 처리되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차단된 문자는 통신사 정책에 따라 전송성공으로 업체에 통보되며 정상 과금처리 되고 있습니다.
차단된 문자는 수신자 본인이 통신사에 로그인 하셔서 스팸문자보관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스팸문자 확인 방법
◎ SKT
Tworld홈페이지 로그인 -> 부가서비스 -> 통화 -> 통화필터링 -> 스팸필터링 -> 스팸내역 조회
◎ KT
olleh홈페이지 로그인 -> 폰서비스 -> 통화 -> 스팸차단 서비스
◎ LG U+
LG U+ 홈페이지 로그인 -> 개인 -> 모바일 -> 편의서비스 -> 통화보호 -> 스팸차단 조회
* 스팸문자로 필터링 된 것이 확인되었다면 문자를 받으시는 분이 스팸필터링 서비스의 사용 설정을 조절, 또는 해지하여 주시거나, 문자를 보내실 때 스팸필터링이 되지 않도록 재작성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통신사 문의
- 휴대폰에서 114 + 통화버튼
- SKT고객센터(1599-0011), KT고객센터(100), LG U+고객센터(1544-0010) |
010번호 통합 정책에 따른 문자전송 |
미래창조과학부의 010번호통합 정책에 의거하여, 3G / LTE 폰에서 사용중인 01X 번호가 2014년 1월 1일부로 010 번호로 의무 통합됨에 따라 각 이동통신사에서는 010 번호로 자동변경 되도록 진행 예정입니다.
01X 번호가 010번호로 자동변경 된 경우 이통사에서 "010 번호연결 서비스"가 1~2년간 무료로 제공되며, 이후 연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 010번호연결 서비스란? 기존 01X 번호로 전화 / 문자를 수신했을 경우 변경된 010 번호로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010 번호연결 서비스"에 가입시에는 기존 01X 번호로 문자를 보내셔도 자동으로 문자가 전달됩니다. 단 010 번호연결 서비스에 가입을 안하셨거나 해외구매단말기 및 아이폰 3GS,4,아이패드 등 일부 단말기 이용자는 자동변경이 되지 않기 때문에 01X 번호가 결번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010 번호로 변경된 이후 "010번호연결 서비스"에 가입되지 않은 이용자의 경우 01X 번호로 문자를 보낼 시 "결번 및 서비스정지"로 실패처리 될 수 있으며, WEB서비스를 통해 문자를 보내는 경우 변경된 번호에 대한 알림 문자는 회신받으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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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전송창에서 한글 입력이 안돼요!(한/영키 변환이 안될 경우) |
문자 전송창에서 한글 입력이 안되는 이유는 오피스 XP 이상에서 지원하는 한글 입력기와 IE 충돌로 발생 하는 오류입니다.
오피스 XP이상에서 설치된 고급 텍스트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램으로 음성인식, 필기 인식등을 통해 문자를 입력 하는 기능이 IE와 충돌해서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은 아래 3가지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한글 입력이 될 것입니다.
<해결 방법>
1) office 관련 항목 최신으로 업데이트
-> http://office.microsoft.com 에서 현재 버전과 맞는 office 관련 업데이트항목 최신으로 업데이트
2) 제어판 한글관련 설정
①[제어판->국가 및 언어 옵션->언어 탭] '자세히'버튼선택
②[텍스트서비스 및 입력언어화면->설정 탭]설치된 서비스->한국어->키보드:한국어와 한글입력기 설치여부확인
(둘다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설치되어 있지 않은 항목은 오른쪽의 '추가'버튼을 선택하여 추가함)
③[텍스트서비스 및 입력언어화면->설정 탭]기본설정-> '키설정' 버튼선택
④[고급키 설정 화면] '키시퀀스변경'버튼 선택->체크박스를 모두(입력언어전환,자판배열전환) 해제
⑤[텍스트서비스 및 입력언어화면->고급 탭] 시스템구성->고급텍스트 서비스 사용안함 체크
⑥시스템 재부팅
3) IE 6에서 오류가 빈번히 발생 하므로 IE를 최신 버전(7 이상) 으로 업그레이드 |
아이핀으로 가입했는데, 명의 변경을 하고자 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아레오/네띠앙은 휴대폰번호가 아이디로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핀으로 가입을 하였어도, 명의변경 시에는 동일하게 아이디 소유의 회원 주민등록증 사본과 명의를 이전받고자 하는 회원의 주민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이핀 가입으로 주민등록번호를 보관하지 않으나, 주민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한국신용평가정보로 부터 각각의 회원정보 확인한 후 명의변경을 진행해 드립니다. |
회원 탈퇴 시, 왜 본인인증을 해야하나요? |
회원 탈퇴 시, 회원님께서 저장하셨던 주소록 정보, 메일 데이터, 기타 정보들이 모두 삭제되게 됩니다.
하여, 소유하고 있는 정보들을 삭제하는데 보다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여, 회원님의 본인인증과 비밀번호를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회원정보보호 관리를 위하여 처리하고 있는 절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