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덧글 23개 |
| 나도 한마디 |
|
| Iceman |
정말 여기 어딘가요? 가보고 싶네. 사랑하는 사람과... |
| 정인수 |
저기가 어딘가여..아시는분 꼭 한번 가보고 싶다. |
| 0529 |
사랑하는 님과 다정하게 행복으로 저곳까지.... |
| 박승모 |
너무시원하네요.밝은햇살밞으며걷고싶네요.^^ |
| 김경숙 |
기옥씨 이길을 당신과 걷고 싶은데.. |
| 김지숙 |
넘 멋져요 |
| 이영원 |
멋져요 |
| 한용태 |
나도... |
| 권영자 |
넘 멋지다 아우 |
| imphantom |
그림같은... |
| 넘의임자 |
저 곳에 가고싶다... |
| 윤수진 |
이거많이떠도는사진인뎅~~ |
| 나연이 |
앗...이 사진 넘 이뻐여 ㅎㅎ |
| 손님 |
와우!!!!정말거닐어보고싶내여,,,,,, |
| 곽해구 |
이것이 빛 과 엽록소 시간과 각도의 조화 정말잘어울리는군요 음~~멋져요 |
| 윤명옥 |
정말환상적인사진이네요가보고싶네여 |
| 정인숙 |
우왕..!!넘 멋져여..여기 어딘가여?울 랑이랑 걸어보고픈 곳이예염. |
| 이찬근 |
청주고속도로에서나와 시내 진입하기전 가로수 사계가 넘 멋있죠. |
| 강길원 |
우와~ 정말멋있다. 나도 걸어보고 싶다. 근데 여기가 어디지??? |
| 정현수 |
ㅋㅋ |
| Dream |
혹시 남이섬??? 남이섬안에도 이와 비슷한 길이 있는데...음냐~ 암튼 사진 맘에 듭니다..^^ |
| 해철님조아 |
나두나두~~~ ^^* |
| 여우와솜사탕 |
당신과이길을걷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