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샷

가을인듯 겨울인듯..ㅣ 기타

[somapsy] 조회 : 1454 추천 : 7 2005-11-10 14:56:29
높은 하늘은 가을이라고..
찬 바람은 겨울이라고..
앙상한 가지처럼 공허한 마음을
오늘은 따뜻한 커피향으로 채워보는건 어떨까요?
덧글 3
나도 한마디 덧글입력
곽해구 음~~그라잉까네 덕을 마이쌓고 맴이 쌀찌마 여유도 생긴다 이말아잉교
비를기다리는난초 외로이 달려있는 마지막 잎새는 무얼 그리는지..누구 눈길 기다리는가..
빤따롱@@~ 구도 좋고~ 색감 좋고~ 분위기 좋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