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샷

주산지의 가을ㅣ 기타

[이문균] 조회 : 1594 추천 : 7 2005-11-04 17:58:01
영화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의 촬영지
덧글 11
나도 한마디 덧글입력
손님 청송주왕산갔다가 주산지 들러서 사진찍었었는데..ㅋㅋ
손님 주산지 나무가 사라져 가던데 ....사진 감사 ...그립네요그곳이
곽해구 햐~~저밑에서 낚시를하마 대낄이인데 어딘공 그곳이
데미무안 오호호~~~ 나두 가보고 싶당......우리 나라에 이런 곳이???
정인숙 주산지의 사진들 가끔 보았는데 계절관계없이 항상 멋져여..
윤귀자 단풍놀이도 못갔는데 제 격이네요.
인샬라 정말루 진짜 사진... 맞죠? 환상적이네요... 멋있는 풍경구경..감사합니다...^^*
생명보험설계사강민자 정말이뿌다.선녀가나올것만같다.
이문균 절은 아니고요 작은 못입니다. 요즘 한창입니다.
안자니까졸리 여기가 절인가요?
아기 공룡 둘째♥ 이뿌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