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덧글 11개 |
| 나도 한마디 |
|
| 손님 |
청송주왕산갔다가 주산지 들러서 사진찍었었는데..ㅋㅋ |
| 손님 |
주산지 나무가 사라져 가던데 ....사진 감사 ...그립네요그곳이 |
| 곽해구 |
햐~~저밑에서 낚시를하마 대낄이인데 어딘공 그곳이 |
| 데미무안 |
오호호~~~ 나두 가보고 싶당......우리 나라에 이런 곳이??? |
| 정인숙 |
주산지의 사진들 가끔 보았는데 계절관계없이 항상 멋져여.. |
| 윤귀자 |
단풍놀이도 못갔는데 제 격이네요. |
| 인샬라 |
정말루 진짜 사진... 맞죠? 환상적이네요... 멋있는 풍경구경..감사합니다...^^* |
| 생명보험설계사강민자 |
정말이뿌다.선녀가나올것만같다. |
| 이문균 |
절은 아니고요 작은 못입니다. 요즘 한창입니다. |
| 안자니까졸리 |
여기가 절인가요? |
| 아기 공룡 둘째♥ |
이뿌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