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객센터
C
P
(
건 전송가능1)
주소록
주소록보기
주소록추가
대량추가
엑셀붙여넣기
엑셀불러오기
메시지
일반문자
포토문자
광고문자
선거문자
포토샷
서비스안내
문자마케팅
모바일홈페이지
모바일쿠폰/초대장
쿠폰전송결과조회
쿠폰조회
서비스안내
팩스
팩스보내기
받은팩스함
보낸팩스함
환경설정
서비스안내
전송/예약관리
전송결과조회
예약전송관리
선물내역조회
통화내역조회
장기보관함
충전소
충전하기
결제내역
사용내역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신청
현금영수증 발행신청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신청내역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
서비스 요금안내
서비스 이용안내
포토샷
율포에서의 일출..
ㅣ 기타
pc사진올리기
이전
목록
다음
[
ondal
]
조회 : 900
추천 : 5
2005-11-08 12:19:39
2003년도에
[보성->율포->담양] 으로 출사갔을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율포에서의 일출 이지요..^^
Minolta α-807si 28mm / Sensia 100 / 2003.10.11
cyworld.com/ondal
덧글
5
개
나도 한마디
따라쟁이..
미놀타로 찍으셨네....저도 카메라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조언좀.....ㅎㅎ
태양
진짜 멋찜다. 구~웃
태클소녀
어찌함 저런 사진 찍을 수 있을까요?? 저도 요즘 여기 있는 사진들 보고 함 배워볼까 생각중인데....^^;;
손님
음...프로의 냄새가....^^;
손님
우연히 들어왔다가 구경하고 갑니다...갠적으로 이 사진 느무느무 근사한데요..내 맘에 쏙 들어요....ㅎㅎㅎ 구경 잘하고 가요~
최신 인기 포토
[A-17] 평촌신도시 툭별정비구역
이성우
성아유치원입학식 안내
박혜진
감정노동법준수
행복한집
12월가정통신문
진은주
신년 인사
8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