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샷

율포에서의 일출..ㅣ 기타

[ondal] 조회 : 900 추천 : 5 2005-11-08 12:19:39
2003년도에
[보성->율포->담양] 으로 출사갔을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율포에서의 일출 이지요..^^

Minolta α-807si 28mm / Sensia 100 / 2003.10.11
cyworld.com/ondal
덧글 5
나도 한마디 덧글입력
따라쟁이.. 미놀타로 찍으셨네....저도 카메라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조언좀.....ㅎㅎ
태양 진짜 멋찜다. 구~웃
태클소녀 어찌함 저런 사진 찍을 수 있을까요?? 저도 요즘 여기 있는 사진들 보고 함 배워볼까 생각중인데....^^;;
손님 음...프로의 냄새가....^^;
손님 우연히 들어왔다가 구경하고 갑니다...갠적으로 이 사진 느무느무 근사한데요..내 맘에 쏙 들어요....ㅎㅎㅎ 구경 잘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