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샷

꼬리박각시의 사랑...ㅣ 사랑/우정

[권성진] 조회 : 5387 추천 : 13 2005-11-03 10:10:28
꽃과 박각시의 상부상조...
사랑도 한쪽보단
양쪽이 더 아름답겠죠~
덧글 11
나도 한마디 덧글입력
황현숙 저장한걸 잊어버려 새로 퍼가요
비오는 아침 보면 볼수록 멋지네요^^
손님 넘 이쁘네요 솜씨가 대단하네요
손님 우오~ 내가 젤루 싫어하는 곤충도 예뻐보일때가 다있네...^^::::
해바라기 아름 다워요...^^
권성진 나방과의 한 종류랍니다..추천해 주신분 감사드리구요..좋은 말씀 또한 감사드립니다..덕분에 둘째주 포토샷에 당첨되었답니다..감사드립니다^.~
빨간잠바 우와~~ 좋네!!
모야모야~~ 근데 박각시가 곤충 이름인가요? 난 첨들어보네..^^;
부르트니스파게티 박각시?음.. 왠지 분위기 있어보인다.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아네고 이름보면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 같은데..오호~~ 잘 찍으셨네..^^
이지현 ㅇ ㅣ ㅃ ㅓ 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