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덧글 11개 |
| 나도 한마디 |
|
| 황현숙 |
저장한걸 잊어버려 새로 퍼가요 |
| 비오는 아침 |
보면 볼수록 멋지네요^^ |
| 손님 |
넘 이쁘네요 솜씨가 대단하네요 |
| 손님 |
우오~ 내가 젤루 싫어하는 곤충도 예뻐보일때가 다있네...^^:::: |
| 해바라기 |
아름 다워요...^^ |
| 권성진 |
나방과의 한 종류랍니다..추천해 주신분 감사드리구요..좋은 말씀 또한 감사드립니다..덕분에 둘째주 포토샷에 당첨되었답니다..감사드립니다^.~ |
| 빨간잠바 |
우와~~ 좋네!! |
| 모야모야~~ |
근데 박각시가 곤충 이름인가요? 난 첨들어보네..^^; |
| 부르트니스파게티 |
박각시?음.. 왠지 분위기 있어보인다.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
| 아네고 |
이름보면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 같은데..오호~~ 잘 찍으셨네..^^ |
| 이지현 |
ㅇ ㅣ ㅃ ㅓ 요 ~ ㅎㅎ |